> 포토
<판도라>상남자 김남길, 눈빛만으로도 여심 자극하는 매력남으로 변신!
구하나 기자  |  okhar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28  11:00: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정컬처=구하나 기자]

<부산행>, <터널>에 이어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국내 최초 원전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감독: 박정우, 제공/배급: NEW, 제작: ㈜CAC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시네마파크]에서 철없어 보이지만 믿음직스러운 청년 ‘재혁’ 역으로 연기 변신한 김남길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 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판도라>에서 소탈하고 동네 오빠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인 김남길이 패션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기존 냉철하고 강렬했던 모습과 영화 <판도라>에서 보여준 털털한 매력에서 또 한 번 변신해, 눈빛만으로도 여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표정과 아우라로 눈길을 끈다. 재난 현장에서 이제 막 빠져 나온 듯 모래와 먼지로 뒤덮인 모습과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수에 찬 표정, 그리고 블랙톤으로 매치한 의상에서 김남길의 팔색조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늘 새로운 변신과 도전이 빛나는 배우 김남길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는 여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판도라>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 그의 모습에 기대를 높인다.

12월 7일 개봉을 앞둔 <판도라>는 국내 최초로 원전 소재를 다룬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발생한 지진을 비롯해 현실적인 문제와 맞물려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전 세계 190여 개국 월드와이드 배급을 체결했고, 12월 8일(목)부터 13일(화)까지 열리는 제1회 마카오 국제 영화제에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공식 초청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2년 45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재난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연가시>의 박정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4년 간의 기획을 거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만큼 탄탄하고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베테랑> 촬영, <부산행> 시각효과, <변호인> 음악 등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거대한 스케일,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이경영, 강신일, 김대명, 유승목, 김주현 그리고 김명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재난 블록버스터의 대미를 장식할 <판도라>는 12월 7일 개봉한다.

[사진=보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ungculture@naver.com


 

구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식회사 드림맵  |  등록번호 : 서울 아03119  |  등록일자 : 2014년 4월 22일  |  제호 : 정컬처  |  발행인 & 편집인 : 안신길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센터 313호
발행일자 : 2014년 4월 22일 사무소(발행소)  |  전화번호 : 1644-328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다훈
Copyright © 2014 정컬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