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영화
<루시드 드림>,설경구-고수-박유천-강혜정 주연의 판타지 스릴러!6월 29일 경북 경주에서 크랭크업!
김동호 기자  |  kimri@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08  08:52: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정컬처=김동호 기자]

고수와 설경구, 강혜정, 박유천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루시드 드림>(감독: 김준성)이 약 3개월의 촬영을 마치고 지난 6월 29일(월) 경북 경주에서 크랭크업했다.  

   
   
▲ 영화 <루시드드림>

한국영화 최초로 ‘스스로 자각한 채 꿈을 꾸는 현상’인 ‘루시드 드림’을 소재로 한 영화  <루시드 드림>은 3년 전 아들을 잃어버린 한 남자가 ‘루시드 드림’을 통해 단서를 발견하게 되면서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사투를 그린 판타지 스릴러다.

경북 경주에 위치한 남해 성당 앞에서 크랭크업한 <루시드 드림>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늦추지 않은 가운데 모든 촬영을 순조롭게 마무리했다.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80커트 이상 소화하는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 마지막 하이라이트 촬영까지 배우와 스탭들 모두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즐겁게 촬영을 마쳐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에 설경구는 "고수, 강혜정을 비롯한 많은 배우들과 스탭들이 고생했다. 그만큼 좋은 영화가 나올 거라 생각한다."고 관객들의 기대를 당부했으며, 고수는 “최고의 스탭, 감독, 배우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다.”라며 크랭크업 소감을 밝혔다.

또한, <루시드 드림>을 통해 처음 메가폰을 잡은 신예 김준성 감독은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분들과 작업 할 수 있어 정말 큰 행운이었고, 데뷔인데도 불구하고 믿고 따라와 주신 선배 연기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 배우 분들과 다시 작업을 하고 싶다.”라며 작품과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루시드 드림>은 고수, 설경구, 강혜정, 박유천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 전부터 화제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먼저 <상의원>, <반창꼬>, <고지전> 등 로맨스와 액션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고수가 ‘대호’ 역을 맡아 잃어버린 아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나의 독재자>, <소원>, <스파이> 등 코미디부터 드라마까지 모든 영역을 거침없이 소화해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는 ‘대호’를 돕는 엘리트 경찰 ‘방섭’으로 분해 최고의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대호’의 친구이자 정신과 의사로 루시드 드림의 가이드가 되어 주는 ‘소현’역에 강혜정이, 주인공 ‘대호’의 주변을 맴도는 미스터리한 인물 역에 박유천이 합세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루시드 드림’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고수, 설경구, 강혜정, 박유천 등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루시드 드림>은 후반 작업을 거쳐 2015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ungculture@naver.com
 

김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식회사 드림맵  |  등록번호 : 서울 아03119  |  등록일자 : 2014년 4월 22일  |  제호 : 정컬처  |  발행인 & 편집인 : 안신길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센터 313호
발행일자 : 2014년 4월 22일 사무소(발행소)  |  전화번호 : 1644-328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다훈
Copyright © 2014 정컬처. All rights reserved.